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ORTHOPEDIC CENTER
힘센병원 소개
앞선 의료기기와 선진화된 의료시스템을 바탕으로
보다 정확한 검진과 진단을 통해, 질환에 따른 통증의 근본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 힘센병원 서브화면01

인사말

인사말
>힘센병원소개>인사말
인사말
저희 힘센병원은 1990년 개원한 세명병원에 지역 최고의 의료진을 영입하고 병실과 수술실 등 시설 리모델링과 최신 의료장비를 보강하여 2018년 1월 병원명을 변경하고 새롭게 출발하는 역동적이고 젊은 병원입니다.

힘센병원은 정형외과 수술을 중점으로 하는 병원으로서 인공관절수술, 관절내시경 수술 및 최신 치료기법인 관절 유전자치료, 줄기세포 치료 등을 시술함은 물론, 비수술적 치료와 통증치료실, 도수재활치료실,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힘센병원은 환자중심의 진료시스템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환자 여러분의 육신의 치료는 물론 마음의 상처까지 치유하도록 최선을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아울러 지역민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다시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지역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낮은 곳에서 봉사하는 자세로 소임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을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힘센병원 소개 이용안내 위치안내 비급여안내 관리자모드 상단으로
하단로고

힘센병원대표전화 : 053-470-1000팩스 : 053-472-0054대표 : 이상충사업자등록번호 : 331-96-00381
주소 :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로 71(봉덕동 606-6)

Copyright © himsenos.com. All rights reserved.